[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앞으로는 매월 초 신한카드 고객만을 위해 신한카드와 유명 제휴사들이 함께 준비한 다양한 혜택이 쏟아진다.

신한카드는 매월 1~3일까지 3일 동안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Day(이하 신한데이)’ 이벤트를 3월부터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신한데이는 단발성이 아닌 매월 1~3일에 진행하는 정기적인 이벤트로서 신한카드와 제휴사가 함께 제공하는 최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제휴사별로 따로따로 진행되던 이벤트를 고객 입장에서 기억하기 쉽도록 매월 같은 날 진행함으로써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하자는 취지로 진행하는 행사다.

신한카드 고객은 홈페이지, 모바일 등에서 그 달의 신한데이에는 어떤 혜택이 있는지 확인하고 해당 가맹점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다만 법인, 신한BC, 기프트, 선불카드 제외다.

오는 3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되는 신한데이에는 먼저 11번가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11%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위메프에서는 카테고리별로 최대 1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닷컴에서는 3월 3일 하루 동안 타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있는 전상품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하이마트몰에서는 최대 10%, AK몰에서 7% 결제일 할인이 제공되고, 인터파크는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등 신한카드 대상 특가 핫딜을 운영한다.

신한카드 ‘올댓쇼핑’에서는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에어팟2 등 인기 상품의 응모 추첨형 초특가 할인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던킨도너츠에서는 신한PayFAN(이하 신한페이판) 내 ‘마이샵(MySHOP)’에서 혜택 더하기를 한 후 1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특히 신한페이판 터치결제로 결제하면 1000원을 더해 6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 할인점과 신세계백화점, LG전자베스트샵  등 에서도 신한데이 행사를 진행하며 상세한 내용은 각 업체의 매장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한데이 론칭을 기념해 홈페이지, 모바일 등을 통해 퀴즈에 응모하고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신한포인트를 각각 1등(1명) 100만, 2등(13명) 10만, 3등(131명) 5만, 4등(1,313명) 1만 포인트씩 증정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데이는 신한카드에서 매월 정기적으로 배달하는 할인 서비스”라며 “많은 고객들이 이를 통해 조금이나마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기를 바라며 고객과 상생하는 더욱 좋은 행사로 계속 찾아올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