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유튜브 마케팅…‘보험탐구생활 시리즈’ 기획
상태바
ABL생명, 유튜브 마케팅…‘보험탐구생활 시리즈’ 기획
  • 이상헌 기자
  • 승인 2020.02.27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L생명 ‘보험탐구생활 시리즈’ 출연진들이 방송을 하고 있다. [사진=ABL생명]
ABL생명 ‘보험탐구생활 시리즈’ 출연진들이 방송을 하고 있다. [사진=ABL생명]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ABL생명은 보험상품에 가입돼 있음에도 보험을 잘 모르거나 보험 가입을 원하지만 정보가 없는 일반인들이 보험 기초 상식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자사 유튜브 채널에 ‘보험탐구생활’ 시리즈를 제작해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보험탐구생활’ 시리즈는 현대인에게 노출된 각종 질병, 사망, 노후자금 부족 등 다양한 위험과 이에 대한 보장 혜택을 제공하는 보험을 토크쇼 형식을 빌려 쉽고 재미있게 설명한 10분 분량의 영상물이다.

이번에 선보인 ‘보험탐구생활’ 시리즈 1편은 보험사 직원과 보험을 전혀 모르는 일반인이 출연해, 가입한 지 오래됐거나 가입유무를 알 수 없는 내 보험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서로 대화를 나누며 하나씩 이해해 나가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ABL생명은 앞으로 매월 자사 유튜브 채널에 ‘암보험 잘 가입하는 방법’, ‘나이 별로 가입하면 좋은 보험’ 등 다양한 주제의 새로운 시리즈 영상물을 업로드 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유튜브 채널의 장점을 살려 다양한 세대들에게 보험 가입 시 알아둘 점, 유의점 등을 쉽게 전달해 올바르게 보험을 가입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