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고양시]
[사진=고양시]

[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고양상공회의소(회장 권영기)와 고양시 기업‧경제인연합회(회장 이상헌)에서 25일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각각 1천만원 상당의 방역물품 고양시에 기탁했다고 전했다.

코로나 확진자 수가 급격하게 늘며 기업들의 생산‧공급에도 줄줄이 차질이 생기며 사업장에도 비상이 걸린 상황이지만 어려운 때일수록 서로 도와야 한다며 기꺼이 기부에 동참했다.

고양상공회의소 권영기 회장은 “기업을 둘러싼 대내외 불확실성과 코로나19 사태로 내수침체가 장기화 되는 등 경기악화로 힘든 상황이지만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고양시 기업경제인연합회 이상헌 회장은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모두 어려운 상황이지만 힘을 모아 함께 이겨내자”며 기탁 소감을 전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누구보다 가장 고통을 겪고 있으실 경제인 여러분의 도움은 큰 감동과 격려가 될 것”이라며 “여러분의 마음과 신뢰가 헛되지 않도록 시에서도 총력을 다하여 코로나19 위기에 대응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