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원스쿨 일본어]
[사진=시원스쿨 일본어]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시원스쿨 일본어가 'JPT∙JLPT 적중문법 LEVEL UP'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JPT∙JLPT 적중문법 LEVEL UP'은 일본어 자격증 시험의 핵심 문법을 4주 완성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한 도서로, 이른바 ‘일본어 시험의 신’이라고 불리며, 18년의 강의 경력과 수십 권의 베스트셀러 저자인 서경원 강사가 직접 저술했다. 서 강사는 유명 어학원과 방송, 대학교 등에서 일본어 강의를 해왔으며, 문법과 독해, 청해 등 전 영역의 전문가로 불린다.

책은 대표적인 일본어 자격증 시험인 JPT와 JLPT에 출제되는 고난도의 문법을 꼼꼼하게 정리해 JPT 700점부터 900점까지의 고득점을 달성하고, JLPT N2와 N1에 합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고난도 일본어 시험에 출제되는 필수 문형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반대되는 표현, 유의해야 하는 사항들을 안내해 고득점 또는 높은 급수 합격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실전 모의고사 △주요 어휘 및 표현 정리 △복습문제 10 등 다양한 학습 부가자료를 제공해 학습 효과와 시험 적응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시원스쿨 일본어 관계자는 “서경원 강사가 4주 만에 일본어 시험 고득점 비법을 얻을 수 있는 책을 만들었다”며 “많은 분들이 문법에 어려움을 느낄 텐데, 시험을 위한 핵심 문법과 문형을 단시간에 익혀야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