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 전자담배 ‘플룸테크’ 브랜드 대상 3관왕
상태바
JTI 전자담배 ‘플룸테크’ 브랜드 대상 3관왕
  • 이지혜 기자
  • 승인 2020.02.2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I코리아]
[사진=JTI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JTI코리아는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가 이달 20일 개최된 2020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서 전자담배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3관왕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플룸테크는 소비자 선택권을 넓힌 혁신적인 제품으로 인정받아 △2019 대한민국 스타브랜드 대상 △202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020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서 전자담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상 선정은 전문가 평가와 소비자 조사를 거쳐 기업 브랜드 경쟁력, 혁신성, 성장성과 소비자 만족도, 선호도 등의 기준으로 평가됐다. JTI에 따르면 플룸테크는 위험도 감소 제품(RRP)으로 다양해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켰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JTI만의 독자적인 30도 저온가열기술이 적용됐다. 담배 냄새를 99% 줄여 사용자들이 주위에 피해를 끼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그러면서도 담배맛을 유지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카트리지 내 무(無) 니코틴 액상이 저온으로 가열되면서 저온 증기가 담뱃잎이 들어 있는 캡슐을 통과하며 고유의 담배맛을 낸다. 슬림한 펜 모양 디자인과 18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로 제품의 휴대성도 높였다. 예열할 필요도 없으며, 담뱃재나 찌꺼기가 생기지 않아 청소도 필요 없다.

JTI 코리아 관계자는 “브랜드 대상 3관왕은 소비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인정받은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경쟁력과 혁신성을 높이고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의 신뢰를 얻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