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다운 키핑 서비스’ 실시…온·습도 조절, 제습, 암막 기능 적용
상태바
네파, ‘다운 키핑 서비스’ 실시…온·습도 조절, 제습, 암막 기능 적용
  • 이지혜 기자
  • 승인 2020.02.26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는 다운키핑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네파]
네파는 다운키핑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네파]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네파몰 회원 중 2019년 다운 자켓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운 키핑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1인당 최대 2개에 한하여 오는 11월까지 다운 자켓을 보관해준다. 네파 속초직영점과 대전중리직영점 2곳에서 실시된다.

네파는 소비자들이 보관을 요청한 다운 자켓을 매장 내 별도 공간을 마련하여 보관한다. 해당 공간은 다운 속성상 민감할 수 있는 온도와 습도, 제습을 알맞게 제공하도록 설계됐고, 색이 바라거나 변질되는 것을 막기 위해 암막 기능도 설치했다.

아울러 스타일러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해 볼륨을 풍성하게 만들고, 퍼가 부착된 제품도 별도 관리해 마치 새 제품을 받아보는 듯한 기분이 들 수 있도록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전무는 “네파는 매장이 단순히 제품을 구입하는 장소가 아니라 더욱 다양하고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으며 브랜드 철학을 보여줄 수 있는 연장선상 개념으로 차별화하고자 한다”며 “또한 이번 다운 키핑 서비스를 통해 네파는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대응하고, 패션업계에서 스마트 기기가 도입된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선보이는 스마트 매장의 선두주자로서 포지셔닝을 견고히 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