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플로]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SK텔레콤 음악 플랫폼 플로(FLO)가 월 9900원으로 무제한 듣기 서비스 및 예스24 전자책 구독 서비스 북클럽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구독 상품 ‘YES24 북클럽 X FLO 99요금제’를 출시했다.

25일 플로에 따르면 이번 요금제는 음악 감상과 독서 등 동시에 즐기기 좋은 최적의 취미활동 분야를 결합하고 고객이 다양한 방식으로 본인의 취향에 맞는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플로는 예스24에서 추천하는 책이나 작가 등과 어울리는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하는 동시에 예스24 북클럽에서도 음악을 들으며 읽기 좋은 도서를 페이지 내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상품은 예스24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플로는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선착순 가입자 9900명에게 YES 포인트 3000원을 지급한다. 

또 3월 22일까지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1명)’, ‘크레마 그랑데 블랙(9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99명)’, ‘북클럽머니 1500원(9791명)’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 예정이다. 경품 이벤트 당첨자는 3월 27일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플로는 AI 기술을 기반으로 개인의 감상 이력 및 선호하는 곡의 패턴, 파형 등을 분석해 사용자가 좋아하는 음악 취향을 찾아갈 수 있도록 최적의 음악을 추천하는 SK텔레콤의 음악 플랫폼이다. 

기존 차트 중심의 음악 플랫폼과 달리 플로는 메인 화면부터 취향 기반의 추천 플레이리스트를 전면에 배치하면서, 음악 청취 환경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나가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