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게임빌은 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레전드 등급 중견수 트레이너 ‘아라’와 슈퍼스타 등급 좌익수 트레이너 ‘어거지 죠’의 신규 코스튬을 선보인다. 메디카와 함께 게임빌 프로야구의 대표 히로인인 ‘아라’가 태권 도복이 아닌 트레이닝복을 입은 모습으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제노니아 나이츠 시나리오 특화 트레이너로 인기가 높은 ‘어거지 죠’는 라이더 자켓을 입은 모습으로 꾸밀 수 있다.

색다른 모습으로 바꾸는 재미와 함께 해당 캐릭터들의 능력치도 향상시킬 수 있다. 각 코스튬을 착용하면 ‘나만의 선수’ 시나리오 진행 시 고유의 이벤트들이 추가적으로 발생되고 트레이너들로부터 배울 수 있는 ‘슈퍼스킬’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게임빌은 코스튬 업데이트를 기념해 ‘아라’과 ‘어거지 죠’를 좀 더 쉽게 영입할 수 있도록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나만의 선수’ 콘텐츠에서 신규 코스튬을 선보이는 아라와 어거지 죠를 트레이너 덱에 함께 편성하면 최강의 파이터를 가리는 콤보 이벤트가 발생하기도 한다.

또 ‘나만의 선수’ 육성 시나리오에서 시즌 완료 후 스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시즌 미션’의 밸런스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조정된다. 선발과 중계 투수, 장타형과 단타형 타자에 따라 각각 3가지 난이도의 다양한 미션이 주어지는데 유저들이 좀 더 많은 스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도록 달성 조건이 완화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