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프레시지]
[사진=프레시지]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한입에 넣을 수 있도록 간편함을 강조한 LA갈비를 프레시지가 선보인다.

프레시지가 GS홈쇼핑을 통해 25일 ‘한입 쏙 LA갈비’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당일 밝혔다. GS홈쇼핑 방송은 25일 오후 6시 35분부터 60분간 GS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올 1월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 원육 상품 ‘LA갈비 선물세트’ 인기에 힘입어 그 2탄으로 양념육 LA갈비를 준비했다. 한입 쏙 LA갈비는 과일과 채소로 맛을 낸 특제 양념을 사용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달콤 짭쪼름한 맛을 느낄 수있다.

한입 쏙 LA갈비는 수작업으로 꼼꼼하게 지방 부분을 선별, 제거해 지방이 적은 살코기를 맛 볼 수 있다. 13mm로 두툼하게 잘라 고기 씹는 맛을 살렸다.

한입 쏙 LA갈비는 편의성에도 신경을 썼다. 이름처럼 한입에 쏙 뜯어 먹을 수 있도록 손질돼 있어 가위질과 같은 별도 과정 없이 굽기만 하면 된다. 또 2인이 한끼에 먹기 좋게 400g, 10팩 구성으로 선보여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프레시지의 한입 쏙 LA갈비는 최근 1~2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대용량의 가성비 제품이 아닌 한 끼 분량의 소포장으로 기획했다”며 “명절에 가족과 둘러 앉아 먹는 특별한 한 끼가 아닌 일상에서 언제든 맛있게 LA갈비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