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안국건강은 이너뷰티 브랜드 ‘인생뷰티’의 모델로 배우 엄지원을 발탁하고 본격적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배우 엄지원. [사진=안국건강]
배우 엄지원. [사진=안국건강]

안국건강은 속부터 가꾸는 근본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인생뷰티의 컨셉과 엄지원이 지닌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했다.

앞으로 엄지원은 인생뷰티를 대표하는 모델로 적극적인 캠페인 활동과 SNS 채널 및 각종 이벤트 등을 통해 소비자에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인생뷰티는 지난 8월 신규 런칭한 이너뷰티 브랜드로 안국건강만의 신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범했다. 내 외면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저분자콜라겐 4종, 히알루론산비오틴, 가르시니아콤비 등 7가지 이너뷰티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안국건강은 국내 최초 프랑스산 다이어트 신소재 시네트롤(자몽복합추출물)을 함유한 인생뷰티 ‘시네트롤 V7’을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시네트롤 V7는 인생뷰티 모델인 엄지원이 인생템으로 언급하며 남다른 애정을 보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선학 안국건강 본부장은” 배우 엄지원은 우아하면서도 지적인 아름다움과 함께 건강하고 자기관리에 철저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며 “생기있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인생뷰티 제품들과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