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마켓]
[사진=G마켓]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최근 뜨고 있는 트렌디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소개하는 이달의 신생활을 G마켓에서 선보인다.

G마켓은 라이프 큐레이션 전문관 ‘이달의 신생활’을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생활밀착형 서비스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트렌디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첫번째 이달의 신생활 서비스는 주유 할인권이다. 28일까지 모바일 주유 할인 플랫폼 ‘오윈’과 함께 GS칼텍스 주유 할인 5000원권을 혜택가에 제공한다. 결제금액은 100원으로, 결제 이후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전액 환급될 예정이다. 해당 주유 할인권은 전국 300개 이상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사용 가능하다.

주유 할인권은 매일 오전 1만개씩 선착순 판매되며, 행사 기간 동안 총 5만명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고객들에 혜택이 골고루 전달되기 위해 ID당 1장씩만 구입할 수 있다. 주유 할인권 구입 후 오윈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방문하고자 하는 주유소의 위치와 가격을 확인하고, 리터 또는 금액으로 주유량을 결정해 예약하면 된다.

강도경 G마켓 마케팅팀 매니저는 “고객에게 트렌디한 생활 서비스를 소개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특히 영바이어를 모집하기 위해 이번 큐레이션 전문관을 기획하게 됐다” 며 “요즘 뜨고 있는 생활 서비스를 엄선해 G마켓 소비자들이 가장 먼저, 특별한 혜택과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인기 서비스 기업들과 제휴를 이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키워드
#G마켓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