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조성아뷰티와 11번가가 협업해 메이크업 노하우 전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11번가가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조성아 씨에스에이코스믹 대표와 함께 뷰티 라이브방송을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로모션을 통해 씨에스에이코스믹 뷰티 브랜드 조성아뷰티 상품이 소개된다.

방송은 24일 월요일 오후 7시, 27일 목요일 오후 7시 2차례에 걸쳐 각각 진행되며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24일에는 조성아 대표와 방송인 홍진경, 27일에는 락채은 유튜버가 참여해 스테디셀러인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에디션’과 자연스러운 민낯메이크업 제품으로 알려진 ‘물분크림’을 소개하고 초보자도 따라할 수 있는 간단한 메이크업 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또 사전에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댓글을 통해 받은 고객 질문에 조 대표가 직접 답변을 해주는 시간도 마련된다. 사전질문을 남긴 고객 20명과 이번 행사를 SNS를 통해 공유하는 고객 10명, 총 30명을 추첨해 5만8000원 상당 럭키 박스를 제공한다.

29일까지 스틱 파운데이션‧대왕쿠션‧물분크림‧베지톡스 클렌저 등 조성아뷰티 화장품들도 판매한다. 30%쿠폰(1000원이상 구매시 최대 1만5000원), 삼성카드사 5% 추가 할인혜택(5000원이상 구매시 최대 3만원)을 더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김명식 11번가 라이프뷰티 담당은 “인기 유튜버와의 콜라보로 생생한 라이브방송을 통해 고객들이 흥미롭고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화장품 온라인 시장이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추세에 따라 앞으로도 젊은 온라인 고객들을 겨냥한 다양한 시도를 계속해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11번가는 ‘커머스포털’로서 차별화된 쇼핑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근 동영상 쇼핑 콘텐츠를 강화하는 중이다. 지난해 하반기 모바일앱에 ‘동영상 자동재생 기능’을 적용한 데에 이어 11월에는 구매자들의 생생한 동영상 구매 후기를 모아 보여주는 ‘꾹꾹’ 서비스를 오픈했다.

키워드
#11번가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