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김충섭 김천시장, '코오롱생명과학 공장 근로자'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라 '시민들에게 드리는 당부' 발표해
상태바
[속보]김충섭 김천시장, '코오롱생명과학 공장 근로자'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라 '시민들에게 드리는 당부' 발표해
현재 대구 자택에 격리 조치
  • 남동락 기자
  • 승인 2020.02.22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천시청 전경[사진=김천시]
김천시청 전경[사진=김천시]

[이뉴스투데이 대구경북취재본부 남동락 기자]김충섭 김천시장은 김천에서 발생한 코로나19 확진자와 관련해 시민들에게 당부하는 자료를 배포했다. 이하는 '시민에게 드리는 말씀' 전문이다.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른 시민에게 드리는 말씀>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어제 코로나-19 확진자가 우리시에서도 발생하여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현재 확진자 1명은 대구 자택에 격리 조치되었으며, 우리시는 질병관리본부와 함께 확진자의 감염 및 이동경로 접촉자 등 역학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확진환자는 산업단지 내 코오롱생명과학 1공장 40대 근로자(남)로 대구에서 출퇴근하고 있으며 접촉자로 추정되는 통근버스 동승자, 사무실 근무자 등에 대하여는 자가격리 조치하였으며, 코오롱 1ㆍ2공장과 사무실 및 사내식당은 방역소독을 완료하였습니다.

이번 사태에 있어 김천시는 지역 의료계 등 지역사회와 함께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모든 역량을 모아 총력대응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사태의 조기 종식을 위해서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합니다. 먼저, 마스크 착용, 손 씻기 등 개인위생 수칙을 더욱 철저히 지켜주시고, 불편하시더라도 다수가 모이는 행사나 모임참가를 자제하여 주실 것을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인터넷이나 SNS를 통해 확인되지 않은 부정확한 정보가 유통되어 혼란을 야기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중앙 및 김천시 재난안전대책본부의 발표에 귀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리며, 시민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2월 22일

김 천 시 장 김 충 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