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코리아, 6만km 이상 주행 고객 지원 등 서비스 강화
상태바
FCA코리아, 6만km 이상 주행 고객 지원 등 서비스 강화
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전 차종 대상 진행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등 주요 소모성 부품 13종 10% 할인
  • 윤진웅 기자
  • 승인 2020.02.21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FCA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FCA코리아는 21일 고객 만족도 향상과 서비스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6만km 이상 주행 고객 지원 프로모션’과 ‘MVP 엔진오일/필터 교환 유상 쿠폰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6만km 이상 주행 고객 지원 프로모션은 6만km 이상 주행한 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소모성 부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터리, 브레이크 오일, 브레이크 패드 등 13종이 해당된다.

MVP 엔진오일/필터 교환 유상 쿠폰 프로그램은 자동차 유지 관리 서비스 시스템 상품이다. 주기적 확인이 필요한 대표 항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한 서비스 센터에서 추가 비용 없이 2~3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MVP Lite와 MVP Plus 두 가지로 나뉜다. 

MVP Lite는 4가지 부품(고급 합성유, 엔진오일 필터, 프리미엄 헤파 캐빈 필터, 에어클리너 필터)을 소비자 가격의 10% 할인가에 구매해 2회 교환할 수 있다.

MVP Plus는 20% 할인가에 구매해 3회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MVP Plus 이용 고객에게는 지프(Jeep®) 장우산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파블로 로쏘 FCA코리아 사장은 “FCA코리아는 두 가지 서비스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올해 고객 만족도 향상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