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경남에서도 코로나19 확진자가 4명 발생했다. 이들은 모두 신천지 대구교회에 다녀온 것으로 파악됐다.

21일 경남도는 도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코로나19 확진환자 발생 브리핑을 했다.

김경수 지사는 “도내에서 코로나19 경남 확진환자 4명이 발생했다”며 “이들은 질병관리본부 확진환자 번호가 부여되기 전이어서 경남 1∼4번으로 통칭하겠다”고 밝혔다. 

도에 따르면 1번 환자는 합천에 사는 96년생 남성, 2번 환자는 합천에 사는 48년생 여성, 3번과 4번 환자는 진주에 거주하는 2001년생과 2006년 형제다. 1, 2번 환자는 국가지정 입원치료병상기관인 경상대병원 음압병동에, 3번과 4번 환자는 지역거점 입원치료병상기관인 도립 마산의료원 음압병동에 입원 치료 중이다. 

이들은 모두 31번 확진환자가 다니는 신천지 대구교회에 다녀온 것으로 파악됐다. 형제인 3, 4번 환자는 부모와 함께 신천지 대구교회를 방문했다가 가족 4명이 경미한 기침 증상을 보였다.

김 지사는 “정부 지침과 질병관리본부와의 협의에 따라 확진환자의 최초 증상 발현 이후 하루 전날부터 동선 중 방역이 완료된 곳과 진술 신빙성이 확인된 곳을 우선 공개한다”며 “질병관리본부와 함께 심층 역학조사를 실시한 뒤 확인된 사항은 추가로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