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안다즈 서울 강남’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서비스를 오픈하고 3월 한 달 간 ‘1+1 특별 객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한정 프로모션은 24일 오픈 예정이며, 3월 1일부터 31일까지의 일정 중 1박을 투숙할 경우 1박을 추가로 무료 제공한다. △딜럭스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조각보 조식 뷔페 50%할인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객실 무료 미니바(주류 제외)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가격은 2박 2인 기준 주중(일~목요일) 42만9000원, 주말(금~토요일) 48만4000원이다. 예약 시 2박 이상 일정을 설정해야 한다. 친구 등록은 카카오톡 검색창에 ‘안다즈 서울 강남’을 검색한 후 친구 추가만하면 된다.

안다즈마케팅 관계자는 “고객과 더 활발한 소통을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오픈했다”며 “해당 채널을 통해 호텔에 대한 정보 제공은 물론 특별 혜택을 담은 전용 상품 출시, 예약 채널 오픈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