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새봄맞이 준비에 나선 주말 쇼핑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다채로운 봄 상품 제안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대전점]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새봄맞이 준비에 나선 주말 쇼핑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다채로운 봄 상품 제안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대전점]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남승우)은 새봄맞이 준비에 나선 주말 쇼핑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다채로운 봄 상품 제안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오는 27일까지 ‘봄 인기아이템 특집전’ 행사가 펼쳐져 K2에서는 슬림다운, 다운베스트, 플렉스 팬츠 등을 40~60% 할인 판매하고 블랙야크 튜브다운을 11만9000원에 노스페이스 슬리퍼를 2만3200원에 웨스트우드 바람막이 점퍼를 8만9500원에 판매한다.

또 탠디와 에스콰이아가 참여하는 ‘탠디&에스콰이아 슈즈 인기상품전’이 함께 열린다.

지하1층 이벤트홀·본매장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에이스침대에서 ‘웨딩 상품전’이 진행돼 킹·퀸·슈퍼싱글 침대 인기 상품들을 제안한다.

아울러 바세티에서 침구세트와 차렵이불을 빌레로이앤보흐에서 2인 웨딩세트(10P)와 2인 한식세트(10P)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

한편 오는 27일까지 6층에서는 휠라키즈, MLB키즈, 아디다스키즈에서 우리아이 새학기 등교 패션을 선보이고 1층 정문 이벤트홀에서는 빈폴핸드백 팝업 행사를 열고 핸드백과 백팩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8층 삼성모바일 매장에서는 오는 26일까지 갤럭시 S20과 갤럭시 Z플립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