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2주년을 맞아 캠페인 티저 영상을 20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총 15초 분량으로 ‘타이거 JK’ 목소리가 담긴 음악이 나오며, 영상 마지막엔 ‘타이거 JK’가 직접 등장한다. 영상에 담긴 음악은 ‘검은사막 모바일’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타이거 JK’와 함께한 특별 음원 ‘모험가(歌)’로 오는 28일 멜론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펄어비스는 타이거 JK가 대한민국 힙합씬의 선구자로 정통성을 지키며 다양한 모험을 겪어 온 래퍼로, 검은사막 모바일의 모험에 대해 진솔하게 이야기해줄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했다고 협업 배경을 밝혔다.

2주년을 앞두고 제작한 ‘2주년 기념 달력’의 판매도 시작했다. 달력은 3월부터 사용 가능하며 매월 1개씩 사용 가능한 ‘1000 블랙펄’ 쿠폰 12개가 포함됐다. 이용자는 최근 오픈한 ‘펄어비스 스토어’에서 달력을 구매할 수 있다.

이용자들이 직접 2년 간의 모험담을 공유하는 ‘당신의 검사모 스토리를 들려주세요’ 이벤트도 연다. 이용자는 3월 8일까지 검은사막 모바일 2주년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44명의 이용자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우수 사연으로 선정된 22명의 사연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사연을 소개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