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넥슨은 20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겨울 대규모 캠페인 ‘펫풍당당’ 3차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우선 다른 펫 또는 주인과의 상호작용에 따라 특정 효과가 발동하는 ‘펫 하모니’를 추가했다. 조건에 따라 ‘애정의 하모니’, ‘호기심의 하모니’, ‘반가움의 하모니’가 각각 발동한다.

‘애정의 하모니’는 펫 소환 상태에서 ‘펫 놀이세트’ 아이템을 사용해 ‘펫과 놀기’에 성공하면 디바인 링크 지속시간 증가, 교역 추가 이득률 증가, 야금 성공률 증가 등 8종의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호기심의 하모니’는 파티 플레이 중 자신의 펫과 다른 타입의 펫이 존재하면 음악 버프 지속 시간이 증가하며, ‘반가움의 하모니’는 같은 타입의 펫이 파티 내 존재하면 핀펫 속성 쿨타임 감소 효과가 발동한다.

또 ‘역동의 대지’ 신규 마그 멜 미션과 요정의 터전을 지키는 숲의 수호자 ‘케룬’ 신규보스를 공개했다. 던전 완수 시 언샤인드 핀즈비즈와 숲의 정적을 꿰뚫는 활 외형 주문서, 꿰뚫는 숲의 화살 제작용 재료 아이템을 비롯해 신규 타이틀 및 저널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마그 멜 미션 어려움 모드 및 핀즈 크래프트 신규 레시피, 최고급 핀즈비즈, 핀즈비즈 샤이닝 스킬 승단, ‘펫 핸들러’ 재능 그랜드 마스터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