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단기, 온·오프라인 결합 EBS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반’ 오픈
상태바
공인단기, 온·오프라인 결합 EBS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반’ 오픈
  • 김용호 기자
  • 승인 2020.02.20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인중개사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인단기’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동차 합격반’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공인단기는 수험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학원 강의를 결합한 이번 커리큘럼을 선보이게 됐다.

‘동차 합격반’을 이용하면 오는 10월로 예정된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EBS 공인중개사 공인단기가 제공하는 전 과목의 온라인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고, 올해 시험 최종 불합격 시 내년까지 수강 연장이 가능하며, 100만원 상당의 노량진 공인단기 학원 수업까지 들을 수 있다. 오프라인 수강의 경우 수험생이 원하는 과목 및 시간대에 맞춰 수강 신청 후 학원에 방문하면 된다.

‘동차 합격반’은 선착순 판매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애플 에어팟 2세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공인단기는 오는 29일 오후 3시 ‘7개월 초격차 합격비법 설명회’를 개최한다. 공인단기 노량진 본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는 김덕기, 박상민 등 공인단기 대표 강사들이 직접 참여해 2019년 시험 과목별 총평 및 2020년 시험 대비 전략을 공개한다. 설명회에 참석시 합격생들의 합격 팁이 들어 있는 비밀 자료를 지급하며, 당일 접수 시 공인단기 10만원 할인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반’과 ‘합격비법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EBS 공인중개사 커넥츠 공인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