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워홈]
[사진=아워홈]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마켓컬리에 입점된 아워홈 냉동도시락 브랜드가 제품라인업을 강화한다.

아워홈은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신제품 2종을 선보이고, 온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선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기존 인기 제품 2종도 리뉴얼 모델로 만나볼 수 있다.

온더고는 간편하게 먹는 한끼라도 균형 잡힌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아워홈이 지난해 7월 론칭한 냉동도시락 브랜드다. 출시 이후 월 평균 30%가량 가파른 매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신규 출시한 온더고 신제품은 △오븐닭구이&마크니커리 △전주식 소고기비빔밥 2종이며, 리뉴얼 제품은 △매콤불닭&치즈 △규동&계란말이 2종이다. 4종 모두 온라인 유통채널(마켓컬리)을 통해 선출시했으며, 향후 판매채널을 확대할 방침이다.

‘오븐닭구이&마크니커리’는 정통 커리에 크림을 더한 마크니커리 소스와 고온의 오븐에서 구워 담백하고 부드러운 닭다리살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강황추출물을 첨가한 밥과 오븐에서 구워 낸 파프리카, 줄기콩, 사워크림 등을 더했다.

‘전주식 소고기비빔밥’은 직화솥으로 지은 밥에 볶은 소고기, 당근, 호박, 고사리, 시금치, 표고버섯 등 영양 가득한 고명과 통으로 들어간 계란후라이를 더해 전주식 소고기비빔밥을 즐길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간편하지만 근사한 한끼’를 콘셉트로 야심차게 선보인 온더고 제품이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있다”며 “이번에 신규 출시한 온더고 4종은 마켓컬리에서 판매 3일만에 초도발주 물량이 전량 소진되며 온더고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식음 트렌드에 맞춘 신메뉴 출시, 든든한 한 끼를 위한 중량 증가 등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제품을 꾸준히 내놓을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