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 에이플네이처와 단백질 식품 개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푸르밀 에이플네이처와 단백질 식품 개발 업무협약 체결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0.02.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푸르밀]
[사진=푸르밀]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플네이처와 푸르밀이 손잡고 단백질 식품 시장 진출에 나선다.

푸르밀과 에이플네이처는 19일 서울 역삼동 에이플네이처 본사에서 ‘100세 시대 국민 건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푸르밀 신동환 대표이사와 에이플네이처 이성훈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푸르밀은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단백질 식품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을 개발, 올해 중 출시할 예정이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글로벌인사이트리포트에 따르면 2017년 세계 단백질 식품시장규모는 약 13조원으로, 연평균 12.3% 성장세를 보이며 2025년에는 32조8800억원 수준으로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국내에서도 단백질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대중적으로 인식되고, 운동 및 체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간편하고 맛있는 단백질 식품을 찾는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이번 협업에서 푸르밀은 에이플네이처 대표 브랜드 ‘칼로바이’를 통해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단백질 우유, 요거트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칼로바이는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모토로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과 가수 김종국을 전속 모델로 내세워 프로틴 음료 ‘퍼펙트 파워쉐이크’ 등을 선보이고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건강 지향 라이프스타일이 확산되고 가벼운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이 증가하며 맛있고 간편하게 균형잡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식품에 대한 수요도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며 “국민 건강을 생각한 고품질 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온 푸르밀과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플네이처의 노하우가 더해져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