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작 ‘스컬’, 스팀 통해 얼리 엑세스 출시
상태바
네오위즈 신작 ‘스컬’, 스팀 통해 얼리 엑세스 출시
  • 고선호 기자
  • 승인 2020.02.19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네오위즈는 ㈜사우스포게임즈가 개발 중인 2D 플랫포머 액션 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이 스팀(Steam) 플랫폼을 통해 얼리 엑세스(Early Access) 버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스컬은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주인공 스컬의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독특한 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이다. 출시 전부터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상 테스트 등을 진행하며 큰 기대감을 모았던 스컬은 출시 직후 ‘전 세계 최고 판매 제품’ Top 10에 진입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얼리 엑세스에서는 20여종의 스컬(캐릭터)을 통해 빠르고 호쾌한 전투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며, 3개의 메인 챕터와 개성 있는 다양한 스테이지, 모험가라 불리는 6종의 중간 보스 몬스터와 수십 종의 몬스터를 통해 스컬만의 재미를 제공한다. 한국어를 포함한 총 4개 언어(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를 지원한다. 가격은 19,000원으로 2주 동안 출시 기념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오위즈는 정식 출시 전 테스트 단계인 만큼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완성도를 높여 6개월 이내 정식 출시 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