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G]
릴 전용스틱 '핏 아이싱'. [사진=KT&G]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전용스틱 신제품 ‘핏 아이싱’을 19일 전국 편의점 4만3000여 개소에서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핏 아이싱은 보다 시원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다. 캡슐 없이도 강력한 상쾌함이 끝까지 유지된다.

특징은 제품명과 디자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제품명은 ‘ICE(아이스)’와 ‘+ING(아이엔지)’를 결합해 현재진행형으로 ‘끝까지 지속되는 상쾌함’이란 의미를 전달한다. 또 패키지 디자인도 블루 색상과 크리스털 질감 처리를 통해 제품 특징을 표현했다.

핏 아이싱 판매가는 갑당 4500원이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핏 아이싱은 한층 더 시원한 맛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및 해외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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