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드롭탑]
[사진=드롭탑]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블랙푸드 아이템 흑임자를 이용한 신제품을 드롭탑에서 선보였다.

드롭탑이 흑임자와 흑당의 이색 조합이 돋보이는 ‘흑임자 크림 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흑임자 밀크’는 4800원, ‘흑임자 카페라떼’는 5300원이다.

‘흑임자 크림 음료 2종’은 올해 상반기 블랙푸드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인 흑임자를 활용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겼다. 흑임자 크림과 블랙슈가 새로운 조합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달콤한 흑당 베이스에 국내산 흑임자 파우더와 짭짤한 소금크림을 올려 단맛‧짠맛‧고소한 맛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소금크림에는 항균 및 미네랄 성분이 들어 있는 히말라야산 소금을 사용해 면역력에도 도움이 된다.

이번 신메뉴는 커피가 들어가지 않은 ‘흑임자 밀크’와 커피 음료 ‘흑임자 카페라떼’로 구성해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흑임자 밀크’는 부드러운 우유에 흑당 베이스를 섞고 흑임자와 소금크림를 얹어 달콤하고 짭조름한 풍미를 담았다. ‘흑임자 카페라떼’는 고소함을 살리기 위해 균형 잡힌 바디감이 돋보이는 925 블랙 블렌드 샷을 추가했다.

흑임자 크림 음료 2종은 맛을 잘 살리기 위해 아이스 메뉴로만 출시한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고객들의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해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조화로운 맛을 구현했다”며 “흑임자 특유의 고소한 맛과 흑당의 건강한 단맛이 어우러져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