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GC인삼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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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스틱형 홍삼으로 간편하게 만든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누적판매량 기록을 세웠다.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누적판매량 2억포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우리나라 국민 1인당 약 4포를 섭취한 셈이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 넣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앞서 홍삼농축액을 숟가락 등을 이용해 섭취해야 했던 불편함을 없애 2030세대 매출 비중이 증가했다.

실제 2030세대 정관장 총 매출 비중은 2012년에 5% 수준에 머물렀지만 최근에는 15%대를 훌쩍 넘어섰다.

2012년 출시 후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누적 판매수량은 2013년 300만포, 2015년 2500만포, 2017년 1억1000만포로 급속히 성장하면서, 2019년에는 2억포를 돌파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KGC인삼공사 서정일 브랜드실장은 “출시 당시 젊은 층에게 특히 인기가 높았지만, 이제는 전 연령층으로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는 점이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큰 장점이다”라고 말했다.

[사진=KGC인삼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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