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할리데이비슨]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14일까지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지점에서  ‘2020 웨이크업 투어 위크(WAKE-UP TOUR WEEK)’를 동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매년 2월 웨이크업 투어를 진행해 온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올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군집하는 방식이 아닌 기간제 투어로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지점을 방문하는 라이더는 2020 웨이크업 투어 기념 핀(PIN)을 받을 수 있으며, 의류 및 액세서리, 부품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쿠폰(주중 30%, 주말 25%)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부터 새롭게 제작되는 기념 핀은 매년 웨이크업 투어 기념품으로 지속해서 제작 및 배포될 예정이다.

해시태그 이벤트도 있다. 투어 기간 본인의 SNS 계정에 '할리했어오늘도',  '웨이크업투어' 등 두 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투어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세나, 오닉스 가방, 라이딩벨, 커피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웨이크업 투어 위크는 지난 10일 오픈한 할리데이비슨 남양주점과 오는 19일부터 서비스를 게시하는 할리데이비슨 창원점도 함께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