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매나테크 코리아는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6’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는 매나테크의 체중 &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트루헬스’에서 건강한 몸과 라이프 스타일을 찾기 위해 기획된 챌린지형 콘테스트이다. 특히, 본 콘테스트는 트루헬스 제품과 시스템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식단 관리와 운동, 생활 습관 개선 등을 통해 제품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또, 도전자들이 목표한 체지방률을 감량할 수 있도록 다양한 미션과 보상을 통해 지속적으로 동기 부여를 할 계획이다.

올해로 시즌 6를 맞이한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는 지금까지 만나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수상특전으로 돌아와 눈길을 끌고 있다. 누구나 체지방 2%만 감량해도 10만원부터 최대 100만원 상당의 매나테크 코리아 베스트 셀러 제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특히, 각 부문 1위 우승자들에게 제공되는 수상 특전이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개인전(슬림 마스터 부문·퍼펙트 바디 부문)과 3인 1조로 구성된 단체전의 1위 우승자들은 유명 패션 매거진 아레나(Arena) 화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획득하게 된다. 특히, 화보 촬영에는 아레나의 전문 스타일리스트와 포토그래퍼가 협업해 우승자들은 그 어느때보다도 화려한 메이크오버를 경험하고 화보를 장식하게 될 예정이다.

이번 챌린지는 트루헬스 마스터 패키지 시즌 6를 구매한 매나테크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도전할 수 있다. 트루헬스 마스터 패키지 시즌 6는 완두 단백을 함유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트루플레니쉬(TRUPLENISH™)’, 간 건강에 좋은 밀크씨슬과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함유한 ‘트루퓨어(TRUPURE®)’, 과체중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액리놀레산을 함유한 ‘트루쉐이프(TRUSHAPE®)’를 포함해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매나테크 코리아의 베스트 건강기능식품 8종으로 구성돼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