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핵e득] ‘한국적인 것의 클래스’ 봉준호 영화, 지금 소장해야 한다
상태바
[알아두면 핵e득] ‘한국적인 것의 클래스’ 봉준호 영화, 지금 소장해야 한다
‘기생충’ ‘설국열차’ ‘괴물’ ‘마더’ 등 봉준호 감독 작품 6편, 3만원으로 평생 소장
  • 송혜리 기자
  • 승인 2020.02.1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그를 국보라 불러도 아까울 것 없겠다. 봉준호.

‘세계 최초 아카데미 4관왕’이라는 소식을 전한 10일로부터 며칠이 지났지만, 여전히 ‘기생충’에 대한 감탄과 찬사는 이어지고 있다. 코로나19에 대한 걱정과 두려움까지 ‘기생충’과 봉 감독이 이뤄낸 기적같은 일로 잠시나마 잊어갈 수 있었다.

이 기쁨을 함께하고자 국내 미디어 플랫폼들은 ‘한국의 클래스’ ‘한국다운 것의 클래스’를 제대로 보여준 봉 감독 작품 소장 기회를 마련했다. 조금 더 특별한 가격으로.

◇브라보 봉준호, 영화 6편 평생 소장 기회부터 각본집 증정까지

SK브로드밴드 B tv는 ‘기생충’ 아카데미 4관왕 수상 기념 이벤트와 봉준호 감독 필모그래피 특집관 등 테마관을 마련했다.

우선 ‘기생충’ VOD를 오는 23일까지 2주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기생충’ 각본집과 스토리보드 북 세트를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또 ‘설국열차’ ‘마더’ ‘살인의 추억’ 등 봉준호 감독 특집관과 ‘기생충’ ‘조커’ ‘포드v페라리’ 등 2020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 그리고 ‘그린북’ ‘ 보헤미안랩소디’ ‘ 라라랜드’ 등 아카데미 시상식 역대 수상작 등 테마관을 구성해 영화 팬들 입맛에 맞게 작품을 골라 볼 수 있도록 했다. 테마관은 B tv 홈 화면에서 이용할 수 있고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기생충’ 수상 소식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KT도 OTT 시즌과 IPTV 올레 tv를 통해 ‘기생충’을 포함해 역대 아카데미 수상작과 추천 콘텐츠를 모아 선보인다.

시즌은 ‘봉준호 감독 띵작 모음 zip’ ‘봉준호 감독, 다 계획이 있구나!’ 특집관을 마련했는데,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설국열차’ ‘괴물’ ‘마더’ ‘살인의 추억’ ‘플란다스의 개’ 등 6편을 30% 할인된 가격인 3만원에 소장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이벤트는 2주간 진행하고 서비스 해지시까지 무한 시청 가능하다.

LG헬로비전은 지난 11일부터 ‘아카데미 영광의 순간’ 특집관을 마련하고 ‘기생충’ VOD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집관에는 ‘포드V페라리’ ‘조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등 아카데미 수상작은 물론 ‘애드 아스트라’ ‘말레피센트2’ 등 주요 후보작도 한 데 모았다. 아카데미 시상식 중계 영상과 봉준호 감독 다큐멘터리도 마련했다. 아카데미 영광의 순간 특집관과 ‘기생충’ VOD 프로모션은 23일까지 계속되고 헬로TV 홈 메뉴 배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왓챠플레이도 봉준호 감독 전작들을 모아볼 수 있는 ‘월드클래스 봉준호’ 페이지를 오픈했다.

특집 페이지에는 ‘괴물’ ‘살인의 추억’ ‘설국열차’ ‘마더’ 플란다스의 개‘ 그리고 2004년 전주국제영화제 디지털 삼인 삼색에 참여한 ’거울에 비친 마음‘ 등이 담겼다.

왓챠 플레이는 ‘기생충’이 오스카 4관왕에 오른 10일 밤 ‘설국열차’와 ‘괴물’이 각각 많이 본 영화 1, 2위에 올랐고 ‘살인의 추억’은 4위, ‘마더’는 6위, ‘플란다스의 개’는 7위에 올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