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전제민 기자] (주)KCC여천공장(공장장 장경기)은 지난 12일 여수시청을 방문해 여수시 저소득층과 불우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5000만 원의 후원증서를 전달했다.

KCC 장경기 여천공장 공장장이 지난 12일 여수시청을 방문해 여수시 저소득층과 불우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5000만 원의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여수시청]
KCC 장경기 여천공장 공장장이 지난 12일 여수시청을 방문해 여수시 저소득층과 불우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5000만 원의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여수시청]

이번 성금은 ㈜KCC가 전사적 차원에서 지속 가능한 사회적 공유가치 창출(CSV) 활동을 이어나가고자 마련됐다.

후원된 성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기탁 후 관내 저소득층과 불우이웃을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KCC여천공장 장경기 공장장은 “이번 성금 전달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희망과 용기를 얻게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우리 기업만이 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매해 큰 성금을 해주셔서 정말 어렵고 힘든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며 “㈜KCC여천공장의 성장과 발전을 기원하며, 앞으로도 많은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과 시민이 모두 행복한 여수가 되기를 희망해 본다”고 말했다.

(주)KCC여천공장은 2018년부터 올해까지 2억 5000만 원을 여수시에 기부했다.

KCC는 건축자재, 도료 및 실리콘 등을 생산 판매하는 글로벌 정밀화학기업으로, KCC만의 독보적인 친환경고기능성 제품을 활용해 ‘더 좋은 삶을 위한 가치창조’라는 경영이념을 ‘업業 연계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실현해가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