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히요리(새해)’를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히요리(새해)’는 3성급 기간 한정 캐릭터로, 전통 의상 복장과 활기찬 성격이 특징인 소녀다. 이 캐릭터는 강력한 필살기인 ‘히요리 해피 스탬프’를 통해 전방의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스킬을 통해 물리 공격 캐릭터들의 능력을 올릴 수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히요리(새해)’ 업데이트와 더불어, 열아홉 번째 지역 ‘파에톤 벌판ㆍ남부’를 오픈하고 ‘메인 스토리 제10장 1화~4화’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을 118까지 확장하고 한정판 ‘담색 테마 가구’를 선보인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공식 커뮤니티 정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일(수)부터 18일(화)까지 커뮤니티 내에서 ‘1컷 만화 제목학원’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13일부터 오는 28일까지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