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사진=넥슨]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넥슨은 13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신규 지역 ‘얌얌 아일랜드’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 업데이트 ‘RISE(라이즈)’의 마지막 콘텐츠로선보인 ‘얌얌 아일랜드’는 하늘 고래산 너머 일어나는 이상한 사건을 겪는 내용으로 기존 ‘츄츄 아일랜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츄츄] 굿바이 츄츄 아일랜드’ 퀘스트를 완료한 215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얌얌] 츄츄 빌리지에서 온 전갈’ 퀘스트를 수행하면 입장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일부 보스 몬스터의 패턴 리메이크 및 새로운 난이도를 추가한 ‘보스 개편’과 사냥 중 등장하는 희귀한 몬스터 ‘엘리트 챔피언’ 추가 등 필드 사냥에 변화를 주는 ‘다이나믹 필드 개편’을 진행했다. 또, 채팅 이모티콘 시스템을 도입, ‘주황버섯’, ‘핑크빈’, ‘페페’의 모습을 담은 이모티콘을 선보였다.

한편 넥슨은 오는 26일까지 ‘RISE 코인 익스프레스’ 이벤트를 통해 총 1900개의 ‘RISE 코인’을 지급한다.

‘RISE 코인샵’에서는 ‘미트라의 코어 젬스톤 상자’, ‘미트라의 아케인심볼 상자’, ‘이벤트 링 전용 명장의 큐브’ 등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고, 5000 ’RISE 코인’을 ‘RISE파운틴’에 적립하면 ‘미트라의 환생 불꽃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