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졸업·입학 앞둔 아이 위한 속옷 선물 추천
상태바
BYC, 졸업·입학 앞둔 아이 위한 속옷 선물 추천
  • 이지혜 기자
  • 승인 2020.02.13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YC]
[사진=BYC]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BYC가 2월 졸업·입학을 앞둔 자녀 선물 아이템으로 BYC 키즈 속옷 세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BYC가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선보이는 키즈 제품은 브라와 팬티 세트, 런닝이다.

부직포라운드 브라는 조직감 있는 폴리스판에 러블리한 쥐와 하트 나염을 찍어낸 주니어용 브라로 연피치와 화이트 컬러 2종이 있다.

스킨베이지 컬러 와이어몰드브라와 노와이어몰드브라, 팬티 세트도 선보인다. 부드러운 면스판 원단을 사용했고, 로고 접밴드와 라벨로 포인트를 주었다. 세트로 착용 가능한 미니 헴팬티는 동일한 디자인에 면스판 원단을 사용했으며 뒷판은 헴 원단을 사용해 제작했다.

BYC는 면스판 소재의 와이어몰드브라와 팬티도 출시한다. 브라는 하늘색에 귀여운 양 캐릭터 나염을 찍은 부드러운 면스판을 사용했다.

BYC 키즈 속옷 세트와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주니어부직포런닝은 스킨베이지와 화이트 컬러 2종으로 폴리자카드 원단에 도트무늬를 찍은 캐주얼한 제품이다. 깨끗한 화이트 컬러에는 네이비 컬러 도트무늬로, 베이직한 스킨베이지 컬러에는 화이트 도트무늬로 포인트를 주었다. 부직포 하단에는 테이프로 주름을 넣어 착용시 가슴 아래 부분을 잡아주며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가격은 부직포 브라 21,000원, 스킨베이지 와이어몰드브라 30,000원, 스킨베이지 노와이어몰드 브라 29,000원, 미니팬티가 14,000원, 면스판 와이어몰드브라가 30,000원, 미니헴팬티가 12,000원, 주니어부직포런닝이 26,000원이다.

BYC 관계자는 “졸업을 앞두고 자녀들을 위한 실용적인 선물을 찾는 분들이 많다”며, “BYC가 준비한 다양한 키즈 제품들이 성장기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