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삼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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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딸기 제철을 맞아 SPC삼립에서 관련 신제품을 선보였다.

SPC삼립 디저트 브랜드 ‘카페스노우’가 봄시즌을 맞이해 딸기를 활용한 ‘베리베리야미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베리베리야미 시리즈’는 △딸기바닐라 크림과 딸기잼을 크레페 속에 넣은 ‘리얼딸기크레페(3200원)’ △우유크림과 딸기잼, 케이크를 층층이 쌓고 생딸기를 얹은 ‘순백딸기파르페(3000원)’ △케이크 시트 속에 딸기 크림을 넣은 ‘딸기쁘띠샌드(2800원)’ △딸기 커스터드와 딸기잼, 딸기 과육을 얹은 ‘스트로베리 트라이플(6500원)’ 등이다. 전국 편의점 냉장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상큼한 디저트를 다양하게 출시했다”며 “편의점 대표 디저트로써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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