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이 19일까지 ‘2월 어메이징 10 데이즈’를 진행 중에 있다고 11일 밝혔다. 공기청정기, 건조기 등 환경·위생 가전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하이마트는 월마다 기획전을 마련하고 ‘어메이징 10 데이즈’에서 한 달 중 가장 큰 혜택을 몰아주고 있다.

2월에는 환경·위생가전을 최대 20%까지 할인판매한다. 위닉스 공기청정기(85.2m²)는 54만원대에 판매한다. 상품 구매 후 3월 31일까지 위닉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영수증과 함께 제품을 등록하면 정품 필터를 선착순 증정한다. LG전자 드럼세탁기(14KG)를 70만원대에 판매하며 엘포인트 3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추가 혜택도 다양하다. 행사하는 공기청정기를 10% 할인해주는 쿠폰’과 행사 모델을 최대 3만원까지 추가 할인해주는 ‘5% 중복할인쿠폰’을 준다.

매일 한 가지 모델에 엘포인트가 2배 적립되는 ‘더블 엘포인트 적립’도 있다.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주는 구매 사은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최근 인기가 좋은 품목과 모델을 선별해 가격 할인과 추가 혜택까지 드리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최신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