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섭 더불어민주당 인천 미추홀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사진=박우섭]
박우섭 더불어민주당 인천 미추홀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사진=박우섭]

[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신윤철 기자] 박우섭 더불어민주당 인천시 미추홀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미추홀구 시민을 대상으로 선거대책위원을 모집해 시민과 동행하는 선거문화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박 예비후보는 12일 시민들의 선거 참여를 독려하고 의견을 공약에 반영하는 한편 함께 힘을 모아 미추홀구의 변화와 모두가 즐거운 대한민국을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시민선거대책위원은 정책아이디어 제안, 지역 주민 의견 수렴, 정책정보 전달 및 소통 등의 역할을 담당하며, ‘미추홀구에서 즐겁게 잘사는 대한민국 만들기’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박 예비후보는 구청장 재임 당시 쓰레기 무단투기, 주차문제, 육아문제 등 지역 현안을 주민들이 모여 스스로 해결해나가는 '통두레 사업'과 '마을만들기' 사업을 추진하며 주민이 주인의식을 갖고 지역 문제를 주도적으로 해결하는 건강한 공동체 회복과 지방자치 실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박 예비후보는 “책망의 목소리도 칭찬의 갈채도 모두 귀담아 듣겠으며, 여러분이 바로 ‘대한민국’이며, 여러분이 생각하고 계시는 정책공약을 제안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