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 이커머스]
[사진=롯데 이커머스]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롯데 이커머스는 롯데 프리미엄몰에서 12일까지 해피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 프리미엄몰은 국내외 명품 브랜드 제품을 온라인에서 둘러보고 구매가 가능하다.

롯데이커머스에 따르면 최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몽블랑 명함 지갑과 △샤넬 알뤼르 옴므 스포츠 오 드 뚜왈렛 스프레이(50ml) △랩시리즈 워터로션&프로LS 올인원 4종 기획세트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블루투스 무선 헤드폰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기획전 상품 구입시 적용할 수 있는 10% 중복할인 쿠폰도 발행한다. 1개 아이디당 1회 발급이 가능하며 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아울러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피 발렌타인데이 기획전에서 상품 구매 후 응모한 고객 4명에게 쟈니헤잇재즈 빅 카라 가디건, 라코스테 스포츠 여성 카나비 에보 스니커즈, 멀버리 플라크 스몰 짚 어라운드 지갑, 입생로랑 리브르 오 드 빠르펭(50ml) 중 1가지 상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롯데 이커머스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한 롯데 프리미엄몰에서 선물도 장만하고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추천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