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10일 다가오는 봄을 맞아 ‘2020 4EVER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2020 4EVER 캠페인은 고객들의 안전한 나들이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내달 31일까지 전국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서비스센터별 특별 추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엔진오일 등 안전운전을 위해 체크해야 하는 12가지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점검 과정은 전문 교육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최첨단 진단 장비로 진행한다.

다양한 정비 할인 혜택도 있다. 엔진오일 40% 할인(엔진오일 필터 및 공임 제외)을 포함해,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를 최대 40% 할인(브랜드별 할인율 상이)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방문 고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개인 SNS 계정에 서비스센터 방문 인증샷과  #4EVER캠페인, #더클래스효성 문구를 해시태그 후 업로드 시 참여 가능하다. SNS 계정이 없을 경우 더클래스 효성 공식 블로그의 '2020 4EVER 캠페인'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키링(Mercedes-Benz Star Key Ring)을 증정한다. 이 밖에 오후 4시 이후 예약 입고 차량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지급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각종 지역 행사들이 풍성한 봄 시즌에는 장거리 운전이나 고속도로 운행을 하는 경우가 많다"며 "차량 상태가 고객의 안전과 직결되는 만큼, 무상점검은 물론 더클래스 효성만의 차별화된 정비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을 적극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