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라이나전성기재단]
[자료=라이나전성기재단]

[이뉴스투데이 전상현 기자]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아마추어 음악가들을 지원하는 '2020년 꿈의 무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아마추어 음악가와 시니어 음악인들이 평소 갈고 닦은 음악적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라이나생명보험 본사 로비를 공연장으로 제공해 꿈의 무대를 지원하고 있다.

오는 4월 6일까지 참가신청을 받고 5월부터 매주 목요일 점심시간에 공연이 진행된다. 음악에 관심 있고 연주 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악기 종류나 중창·합창·밴드 등 무대형식 제한도 없다. 50세 이상을 대상으로 모집하지만 일반인 아마추어 음악가도 지원이 가능하다.

우수 연주자 8팀은 연말 개최되는 '2020 드림 콘서트'에 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해 재능 기부 공연을 진행하고 있는 '전성기 음악봉사단'으로써의 활동도 지원한다.

지난 2017년 처음 시작된 꿈의 무대는 올해로 4회째는 맞으며 인생의 2막을 맞이하는 시니어 음악가들의 숨겨진 재능과 열정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왔다. 지난 3년간 80개팀이 참여했고 이 중 실력이 우수한 24개팀은 연말 드림콘서트의 출연 기회를 가졌었다.

홍봉성 라이나전성기재단 이사장은 "꿈의 무대가 음악을 사랑하는 아마추어 시민 음악인들이 못다 이룬 꿈을 펼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며 "주변 직장인들 역시 점심시간에 짧게나마 여유를 갖길 바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일상 속 문화예술 활동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라이나전성기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휴대폰으로 촬영한 연주 동영상과 함께 재단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이나전성기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