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던킨이 4일간 도너츠 6개를 5900원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SPC그룹 던킨이 ‘리세스 단짠 단짝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리세스 단짠 단짝팩’은 피넛버터 초콜릿 리세스를 원료로 한 신제품 리세스 크림 필드와 마이 리세스 초코, 던킨 글레이즈드를 함께 넣은 패키지 제품이다. 패키지에는 제품당 각각 2개씩 총 6개 도너츠가 들어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10~13일까지 4일간 던킨 매장에서 약 31% 할인된 5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단, 일부 매장은 제외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해야할 것이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리세스를 활용한 이달의 도넛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리세스 단짠 단짝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력적인 신메뉴는 물론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던킨은 2월 이달의 맛으로 미국 유명 초콜릿 브랜드 ‘리세스’와 협업한 리세스 도넛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리세스 크림 필링을 듬뿍 넣은 ‘리세스 크림 필드’, 초콜릿으로 장식한 링 도넛 ‘마이 리세스 초코’, 한입 크기로 즐길 수 있는 ‘리세스 크림 먼치킨’ 등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