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드롭탑]
[사진=드롭탑]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최근 간식용으로 인기인 뚱카롱을 드롭탑에서 디저트 메뉴로 선보였다.

드롭탑이 가성비가 돋보이는 ‘드롭탑 마카롱’ 10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드롭탑 뚱카롱’은 소비자 취향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철저한 사전 패널 테스트를 거쳐 완성했다. 10종으로 구성된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해 고객들의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쫀득한 식감 꼬끄에 일반 마카롱 두배에 해당하는 필링을 넣어 가성비를 높였으며, 큼지막하고 화려한 비주얼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대표 제품은 말차와 초코를 동시에 담은 ‘말차초코’, 부드럽고 깔끔한 ‘얼그레이’, 바닐라빈과 앙글레이즈 버터크림이 만난 ‘월드콘’, 고소한 ‘인절미’, 딸기의 깊은 향이 인상적인 ‘핑크팬더’, 검은 깨가 들어간 ‘흑임자’ 마카롱 등이다. 이외에도 ‘고구마’, ‘순우유’, ‘요거망고’, ‘호두마루’ 등 다양한 마카롱을 준비했다.

마카롱을 5종 구매할 시에는 선물용 패키지를 증정 받을 수 있다.

드롭탑은 다쿠아즈 2종도 함께 선보인다. 다쿠아즈는 제주산 말차가루와 초콜릿이 어우러진 ‘초코나무숲’, 부드럽고 쌉싸름한 ‘초코라떼’로 만나볼 수 있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드롭탑 마카롱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가성비를 높이는 동시에 트렌디한 구성으로 많은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스페셜티 커피와 어울리는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