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8일부터 ‘모두의 밸런타인’ 선물 기획전 실시
상태바
올리브영, 8일부터 ‘모두의 밸런타인’ 선물 기획전 실시
  • 이지혜 기자
  • 승인 2020.02.07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올리브영]
[사진=올리브영]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올리브영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선물 기획전 ‘모두의 발렌타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8~14일 진행되는 기획전은 대표적인 선물로 꼽히는 향수와 남성화장품 외에도 색조, 더모 화장품 등 남녀 모두에게 인기 있는 대표 제품들로 기획전을 구성했다.

먼저 남성을 위한 선물로 실용적인 아이템을 제안한다. 사용이 간편한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부터 자연스럽게 피부를 보정해 주는 색조 화장품, 남성용 멀티 비타민, 면도기 등을 최대 40% 할인한다.

밸런타인 선물 대표주자 향기 관련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1만원대부터 8만원대까지 가격대별 향수 외에도 가볍게 뿌릴 수 있는 바디미스트, ‘향테리어(향기+인테리어)’를 위한 디퓨저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봄을 앞두고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는 네일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대표 인기 브랜드인 ‘데싱디바’는 주요 품목 20% 할인하며, ‘젤라또팩토리’의 주요 상품은 6,900원 또는 7,900원 균일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러브 포 올’ 키트 증정 프로모션도 펼친다. 하트볼 모양의 장식 소품과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주요 상품 체험본 12종으로 구성됐다.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의 의미가 고마운 사람에게 감사를 전하는 날로 확대된 만큼,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선물 아이템 중심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행사 콘셉트처럼 선물의 의미와 실속 모두 챙기는 ‘모두의 밸런타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