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신윤철 기자] 인천교통공사는 6일 오전 본사 회의실에서 11명의 내·외부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상반기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위원회에서는 고객과의 서비스 이행 약속인 인천교통공사 고객서비스헌장 5개 부문 39개 항목에 대한 2019년도 하반기 이행 결과를 심의하고 고객서비스헌장 이행 기준에 ‘월미바다열차’ 관련 내용을 추가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또, 심의위원들은 고객만족 제고를 위해 ▲빈틈없는 안전관리 ▲고객의 요구와 트렌드 반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방역 작업에 총력을 다해줄 것을 주문했다.

공사는 지난 2018년부터 예술테마역 조성, 청소년 춤 연습장 및 시민탁구장 설치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운영 등 온·오프라인 서비스 제공을 통하여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정희윤 사장은 “고객서비스헌장은 고객과의 약속이며, 약속 준수를 위한 세심한 점검과 친절서비스 제공으로 시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공기업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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