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태극제약은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장 건강기능식품 ‘TG케어 우리집유산균 뿡뿡’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TG케어 우리집유산균 뿡뿡. [사진=태극제약]
TG케어 우리집유산균 뿡뿡. [사진=태극제약]

우리집유산균 뿡뿡은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분말’을 주원료로, 19종 혼합유산균이 함유된 제품이다. 야외활동이 줄어드는 겨울에도 유산균을 증식하고 유해균을 억제하며 배변활동을 원활히 도와준다.

우리집유산균 뿡뿡은 유산균뿐만 아니라 뼈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고 골다공증 발병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효과적인 아연 등 필수 영양소도 들어있다.

우리집유산균 뿡뿡은 어린이가 좋아하는 요구르트 맛 분말 스틱형 제품으로 1일 1포씩 누구나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또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핑크퐁’과 ‘상어가족’이 그려진 패키지로 제작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우리집유산균 뿡뿡은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태극제약 관계자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장이 민감하거나 활동성이 약한 직장인, 배변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임산부에게도 효과적인 제품”이라며 “면역 기능을 개선하고 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