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
[사진=KT]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KT는 7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KT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모바일 퓨처리스트’ 18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18기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KT, KT 그룹사와 아이디어 발굴 활동을 통해 KT그룹 이미지 제고를 위한 활동에 참여한다. 대국민 주요 캠페인 기획, 고객 최우선 방향 도출 프로젝트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이와 함께 소비자 관점에서 홍보하는 SNS 콘텐츠 제작 등 실무 경험도 해 볼 수 있다.

KT는 서류심사와 찾아가는 인터뷰를 통해 전국 최대 100명 18기 모바일 퓨처리스트를 선발한다. 선발된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3월 말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6개월간 학교 단위로 활동한다. 활동 성과가 우수한 팀과 9월부터 진행되는 시즌 2 개인 활동 우수자들에게는 해외 탐방 특전도 제공한다.

18기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 대학생들은 별도 선발 과정을 통해 2년 차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데, 2년 차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성과에 따라 KT 공채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가산점 부여 등 채용 연계 혜택도 받는다. 

모바일 퓨처리스트 지원 가능 대상은 전국 대학 3~6학기 재(휴)학생이다. 지원은 모바일 퓨처리스트 모집 안내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양율모 KT 홍보실장(상무)는 “국내 대표적인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젊고 민첩한 KT를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KT는 모바일 퓨처리스트와 같이 고객들과 함께 새로운 가치를 만드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