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사진=삼광글라스]
삼광글라스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사진=삼광글라스]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삼광글라스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앱에서는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을 비롯해 영유아용 제품 라인 글라스락 베이비, 쿡웨어 셰프토프, 텀블러 브랜드 텀블락, 반려동물 식기 브랜드 오펫 및 글라스락 정품 뚜껑 등 400여 가지 제품을 온라인 공식몰과 동일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앱을 활용하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접속해 다양한 용도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쇼핑 편의성이 높아지고 매월 진행하는 각종 기획전, 이벤트 등의 혜택을 앱 푸시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삼광글라스는 이번 공식 앱 출시를 기념해 4만원 이상 앱 구매 시 8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회원가입 시 15%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온라인 쇼핑 선호도가 증가하고 글라스락 공식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고객들이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쉽게 글라스락의 다양한 혜택과 쇼핑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공식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접점을 계속해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