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경복대학교]
[사진=경복대학교]

[이뉴스투데이 수도권취재본부] 경복대학교는 지난 4일 2020학년도 신입생 정시모집 합격자를 발표했다.

정시모집에 지원한 수험생은 대학 홈페이지에서 합격 여부 및 예비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정시모집 합격자와 수시모집,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산업체 위탁교육, 전기 편입학 합격자는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경복대 홈페이지에서 등록금 납입고지서를 확인 후, 우리은행 전국지점 또는 인터넷, 계좌이체 등으로 등록금을 납부하면 등록이 완료된다.

등록기간 내 등록하지 않을 경우 등록의사가 없음으로 간주되어 별도의 확인절차 없이 합격이 취소됨을 유의하여야 한다. 장학금 수혜 등으로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우리은행 앱(App)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하거나 직접 지점을 방문하여 등록하면 된다.

경복대 1차 추가 합격자 발표는 오는 11일부터 전화안내 및 대학 홈페이지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이후 충원합격 및 등록일정은 경복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경복대 정시 일반전형에서는 126명이 합격했으며, 지원자는 1807명으로 14.34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한편 경복대는 교육부 발표 2019년 취업률 통계조사에서 취업률 78.2%를 기록해 졸업생 2천명 이상 수도권전문대학 중 3년 연속 취업률 1위를 달성했으며, 2018년 교육부가 발표한 대학기본역량진단평가에서 자율개선대학으로 선정되어 교육역량이 매우 우수한 대학으로 평가받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