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 세븐일레븐 세종대로 카페점에 판매중인 KT엠모바일 알뜰폰 유심.[사진=송혜리 기자]
서울 중구 세븐일레븐 세종대로 카페점에 판매 중인 KT엠모바일 알뜰폰 유심.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KT 알뜰폰 자회사 KT엠모바일은 세븐일레븐을 통해 5G 무약정 유심 판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유심을 구매할 수 있는 세븐일레븐 매장은 세종대로 카페점, 소공점, 시그니처타워점, 중국대사관 점이고 추후 1만개 지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이 회사는 덧붙였다. 

구매 가능한 5G 요금제는 총 2종으로, 기본료 4만5100원에 8GB 기본데이터와 1Mbps 속도로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5G 슬림 M’과 기본료 6만2700원에 200GB 기본 데이터와 10Mbps 속도로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5G 스페셜 M’ 이다. 5G 유심을 구매하면 고객센터, 온라인 셀프개통 등으로 통해 즉시 개통이 가능하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통신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KT 엠모바일 5G 무약정 유심 판매를 통해 5G 알뜰폰이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