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양식품]
[사진=삼양식품]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삼양식품은 까르보불닭볶음면의 국내 누적 판매량이 출시 2년만에 1억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지난 2년간 우리나라 국민 전체가 까르보불닭볶음면을 2개씩 먹은 셈으로, 판매된 까르보불닭볶음면의 면 길이를 모두 더하면 지구 한바퀴에 달한다.

불닭브랜드는 최근 해외에서도 각광받으며 지난해 국내외에서 전년 대비 20% 성장한 3400억원 매출을 기록했다.

까르보불닭볶음면은 2017년 12월 불닭브랜드 10억개 판매를 기념해 국내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불닭볶음면에 크림소스를 섞어 먹으면 맛있다는 소비자 레시피에 착안해 개발됐으며, 한정판매기간인 3개월간 3600만개가 판매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후 지속적인 소비자 요청에 힘입어 2018년 5월 정식 제품으로 출시됐다.

특히 까르보불닭볶음면은 불닭 매운맛에 부드러운 크림을 더해 한국인 입맛에 맞는 크림파스타 맛을 재현하고, 맵기를 오리지널 불닭볶음면 절반 수준으로 낮춰 불닭브랜드 소비층을 대폭 확대시켰다.

삼양식품은 까르보불닭볶음면 누적 판매 1억개 돌파와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오는 3월까지 세번에 걸쳐 ‘까르르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까르르 어택 1탄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삼양식품과 불닭브랜드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2명)에게 까르보불닭볶음면 1년치(365봉지), 2등(10명)에게 까르보불닭볶음면 1박스, 3등(100명)에게 까르보불닭볶음면 세트를 증정한다.

2탄은 5일 시작되며, 3탄은 3월 오픈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볻 자세한 사항은 삼양식품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까르보불닭볶음면은 오리지널 불닭볶음면과 함께 불닭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며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판매 성장세가 계속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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