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빙]
[사진=설빙]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언택트 문화가 40대까지 확산되며 설빙도 관련 서비스를 선보였다.

설빙은 오는 6월까지 전국 설빙 140개 매장에서 페이코 테이블오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언택트 소비 트렌드와 함께 겨울 비수기 매장 운영 부담을 낮추기 위한 것으로, 테이블오더로 빙수류를 주문하면 최대 3회 2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페이코 테이블 오더 할인방법은 매장내외 관련 배너와 테이블 QR스티커를 스캔하거나 페이코 앱을 통해 주문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설빙은 인건비‧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들과도 상생하겠다는 방침이다. 설빙은 지난달 비수기 가맹점 운영을 돕기위해 소셜커머스 티몬, 대한적십자사와 협업으로 모바일 쿠폰 할인 판매 및 지류상품권 배포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이제 설빙에서도 편하게 테이블에 앉아 메뉴를 고르고 결제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더 쉽게 설빙의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맹점과 본사 모두 상생하고 고객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달콤한 설빙표 디저트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키워드
#설빙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